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전문가의 조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매일 이용한다.


그들은 친구들과 다른 것들을 공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의존한다.


이러한 사이트들의 성공으로 인해 정보는 한 사람으로부터 다른 사람에게까지 들불처럼 퍼진다.


이것은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려는 기업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가지고 있고 소셜 미디어로 마케팅을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다음 제안들을 읽어라.




반드시 블로그를 운영하라.


독자들이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최신 정보로 그것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블로그가 흥미롭고 도움이 된다면, 팔로워들은 블로그를 계속 읽게 될 것이다.


또한 대규모 신규 매장 개설, 영업 시간 변경 또는 폐업 판매와 같은 비즈니스 변경 사항에 대해 게시하십시오.


블로그에도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모든 사이트를 하나로 묶는 유용한 링크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당신의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계정에 링크를 걸어라.


Twitter에서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에 연결되는 URL을 당신의 프로필에 포함시키시오.


모든 다른 소셜 미디어 프로필 간에 링크를 만들면 트래픽이 증가하게 된다.




계획을 세울 때까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마케팅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누가 페이지를 유지할 것인지, 어떤 종류의 레이아웃이 최선인지, 그리고 투자해야 하는 시간을 결정해야 한다.


다른 홍보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간대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할 수 있는 한 계획을 굳게 지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웹 사이트 서퍼들이 구독을 통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서 프로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페이스북, 링크드인 또는 트위터를 통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새로운 게시물을 올릴 때 그들이 즉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의 세계를 융합하십시오.


이메일 끝에 페이스북 버튼 또는 트위터 버튼을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등록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배치하여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인기 있는 트위터 사용자의 정보를 전달하려면 업데이트를 다시 달거나 사용자 이름과 함께 @ 기호를 사용하십시오.


사용자가 게시물을 작성한 것을 볼 때, 해당 사용자는 원래 게시물을 다시 게시하거나 응답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 글의 첫머리에서 언급했듯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다.


콘텐츠는 이후 친구나 가족과 공유되며, 그 후 그들이 아는 사람들과 공유하게 되고, 결국 그것은 인터넷 전체에 들불처럼 퍼지게 된다.


회사들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함으로써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다.


위의 단락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회사에 대해 널리 알릴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